카카오 채널 추가하고 10,000원 쿠폰 발급받기→


LOGIN JOIN ORDER MYPAGE CART( 0 )

보도자료

뒤로가기
제목

[보도자료] 서울대유산균 여성청결제 ‘마이크로바이옴이너워시’ 롯데홈쇼핑 2차 앵콜 방송 확정

작성자 바이오비옴몰(ip:)

작성일 2020-08-13

조회 36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국내 마이크로바이옴 전문 브랜드 서울대 바이오비옴은 유산균 여성청결제 ‘마이크로바이옴이너워시’를 롯데홈쇼핑을 통해 2차라이브 방송이 확정되었다고 밝혔다. 방송일정은 오는 15일 토요일 12시50분부터 13시55분까지이다.

지난달 26일 ‘마이크로바이옴이너워시’는 롯데홈쇼핑에서 첫 론칭 방송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바 있다. 관계자는 “이번 2차 방송은 앞서 진행한 첫 방송에서 소비자들의 관심에 힘입어 추가 방송이 결정됐다”고 전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라이브 방송 전 롯데홈쇼핑 홈페이지에서 미리 주문이 가능하며, 미리 주문 기간 내 구매하는 고객은 ‘마이크로바이옴이너워시’ 롯데홈쇼핑 특별 구성을 방송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상품 구성은 마이크로바이옴이너워시(150mlx6개)+마이크로바이옴이너워시휴대용(1mlx3개)으로 이루어졌다.

서울대 여성청결제 ‘마이크로바이옴이너워시’는 특허유산균 락토바실러스퍼멘텀 KBL674 유산균 배양액 함유로 질내 유해균 증식 억제 및 질내 균총 회복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회사 관계자는 “마이크로바이옴이너워시는 서울대학교 고광표 교수와 서울대 연구진의 결과물로 만들어진 제품이며, 특히 특허유산균 락토바실러스퍼멘텀 KBL674 균주의 칸디다균 성장 억제 효과에 관한 논문은 국제 학술지 네이처에 등재된 바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 제품은 특허원료 4종 배합으로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파라벤 등의 걱정성분 무첨가 및 pH 4.5~5.5 저자극 약산성으로 인체적용시험 테스트를 완료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기사원문보기] https://www.seoul.co.kr/news/newsView.php?id=20200812500046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맨위로